티몬이 이달 가구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아동·학생가구 250%, 침실가구 163%, 주방가구 56%, 거실가구 50%, 침구 49%, 수납·정리용품 37% 매출이 오르는 등 가을 이사·혼수철을 맞아 가구 카테고리 매출이 상승세를 보였다. 이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와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 등을 중심으로 구매가 늘었다는 분석이다.
티몬은 이날 열리는 ‘까사미아 올인데이’에서 베스트셀러인 캄포 소파와 리클라이너를 비롯한 각종 거실·주방가구, 침실가구, 인테리어/리빙 아이템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추가 7% 할인도 지원한다.
특히, 이날 오후 8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몬플레이’ 방송 중에서만 캄포 베이직2 3인 소파 아이보리를 37% 할인된 103만 3,200원에 선보인다. 방송 중 캄포 소파 세트 구매자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지급하고, 채팅창 구매인증 시 티몬 적립금 10만 원과 사은품을 추첨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최대 혜택가 기준, 침실용 루카 사이드테이블 월넛브라운, 인테리어용 보타니카 룸스프레이 150ml 등 까사미아 인기 가구·인테리어소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구매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