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라시아 전기’ 신규 지역 ‘크론’ 업데이트…"기념 이벤트 실시"

최효경 기자

2023-10-25 14:38:34

이미지=넥슨 제공
이미지=넥슨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지역 ‘크론’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크론’은 얼음으로 뒤덮인 땅으로 ‘백야성 요새’와 ‘서리절벽’, ‘눈바람 해안’, ‘눈꽃빙하’ 등 세 개의 ‘주둔지’로 이루어져 있다.

‘주둔지’와 ‘백야성 요새’는 11월 24일에 모두 오픈되며, 한 결사(길드)당 두 개의 거점을 보유할 수 있다.

‘크론’에는 사냥터 20개, 보스 사냥터 4개 등 65레벨부터 80레벨까지 사냥터가 존재하며, 55레벨 신규 장비 파편을 얻을 수 있으며 ‘영생자 펠릭스’, ‘성물사냥꾼 카일’, ‘추장 함박주먹’, ‘낚시꾼 곱슬터럭’, ‘포박된 거수’ 등 12종의 ‘사냥터 보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넥슨은 같은 결사원이 아닌 플레이어와 함께 ‘보스 몬스터’, ‘봉인전’, ‘거점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자유결사부대’ 시스템을 추가하고, 1인 혹은 ‘자유 결사부대’를 통해 ‘모의 거점전’, ‘레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결사캠페인’을 확장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넥슨은 오는 11월 8일까지 ‘혹한과 눈보라를 견디는 방법’ 제전 이벤트를 실시, 아이템 강화, 공헌, 몬스터 처치 등 미션을 수행해 ‘기간제 기억회복 아이템’, ‘희귀 침식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