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정원박람회장서 '순천 뷰티페스타 그린 런웨이쇼' 개최

박경호 기자

2023-10-24 17:03:31

순천 뷰티페스타 그린 런웨이쇼 / 사진=순천시 제공
순천 뷰티페스타 그린 런웨이쇼 / 사진=순천시 제공
[빅데이터뉴스 박경호 기자] 순천시는 지난 21일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 동원 일원에서 ‘2023 순천 뷰티페스타 그린 런웨이쇼’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국가정원 호수정원에서 시민 어싱길 걷기로 시작된 행사에는 가든웨딩, 고전 궁중한복 웨딩, 환타지 쇼 런웨이, 헤어컷 쇼가 펼쳐졌고, 순천 출신의 전문댄스팀 ‘마프’의 힙합댄스 등 문화 공연이 열렸다.

특히, 노관규 순천시장이 모델로 깜짝 출연해 워킹을 선보이며 박람회 관람객과 시민들에게 환영 인사를 했다. 1만 5,000여 명의 관람객, 시민, 미용 관계자들은 함께 행사를 즐겼다.

다양한 시민 참여 행사도 개최됐다. 뷰티작품전시회, 뷰티전문가의 즉석 헤어스타일과 분장(화장) 컨설팅, 인바디(체성분) 측정, 우울증 검사, 치매 선별검사 등 건강증진 관련 체험․상담부스, 인생네컷 촬영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순천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순천의 뷰티문화와 산업이 더욱 발전하고 널리 전파될 수 있도록 지역의 뷰티 전문가들과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는 2013년부터 지역 미용단체와 함께‘순천 뷰티페스타’를 추진해 오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사)한국피부미용사회 전남지회 순천시지부 주관으로 열렸다.

박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pk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