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강력 매운맛 액션 ‘익스펜더블 4’가 영화를 관람한 셀럽들의 칭찬이 이어지는 강력 추천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익스펜더블 4’는 모든 희망이 사라졌을 때 마지막 선택, 무적의 팀 익스펜더블이 핵 전쟁을 막아야 하는 임무에 투입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국내에서는 10월 18일 개봉 첫날 이번 주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와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가운데 셀럽 시사회에서 영화를 관람한 셀럽들의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
‘익스펜더블 4’의 셀럽 시사회에는 콜라보 음원을 발매한 래퍼 ‘넉살’, 아이돌 그룹 래퍼로 데뷔해 연기, 음악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가수 ‘마르코’, 아역배우로 데뷔해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최연소 연기파 배우라고 불린 배우 ‘박지빈’, 예능 ‘피지컬 100’에 참여하여 거대한 근육을 뽐낸 유튜버 ‘코리안 헤라클레스 이용승’, 연기와 예능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탤런트 ‘강예빈’을 비롯해 ‘엽동’, ‘01년생 편돌이’, 가수 ‘이레’, 아나운서 ‘이현아’, 모델 ‘김지온’, ‘이유빈’, ‘격투기 tv 정도한’, ‘파쿠르 선수 김주성’ 등 분야를 가리지 않은 다수의 셀럽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공개된 셀럽들의 추천 영상은 익스펜더블 4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오랜만에 정말 시원한 액션 영화 본 것 같아서,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영화였던 것 같아요” – 미소너굴, “액션의 연속이었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영화” – 코리안 헤라클레스 이용승, “예전에 이상형이었던 실베스터 스탤론도 보고 너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 강예빈, “너무 스릴있게 액션이 나와서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을 놓치지 않고 영화를 관람한 것 같습니다” – 오성은, “음악도 너무 좋아서 그리고 배우분들의 섹시한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으니까요” - 김지온/이유빈, “액션도 화려했고요. 정말 마지막까지 놓칠 스토리가 하나도 없는 영화이니까요” – 정원철, “익스펜더블 2,3보고 오늘 익스펜더블 4 보니까 너무 재미있었고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 마르코, “제이슨 스타뎀 너무 멋있었고 화려한 액션이 멋있었습니다” – 클로이, “정말 이번 액션 최고 더라고요” – 이도아, “화려한 액션과 탄탄한 스토리로 재미있게 영화 관람하게 된 것 같습니다” – 예몽 등 수많은 셀럽들이 팀 익스펜더블의 화끈한 액션, 전설들의 액션 연기, 탄탄한 스토리 등에 극찬을 남기면서 영화관에서 ‘익스펜더블 4’를 필관람 할 것을 추천했다.
셀럽들의 강력 추천 영상을 공개한 ‘익스펜더블 4’는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