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디어넷 측은 19일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는 블랙과 레드 총 2버전으로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들의 면면을 확인할 수 있다.
포스터 속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 여자 16명, 남자 12명 총 28명은 시크한 분위기 속에 환한 미소로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특별한 배경 없이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포스터 촬영은 본선 진출자의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향한 첫 공식 일정이었다. 본선 진출자들은 예선 후에 만난 만큼 처음에는 서로 서먹하고 어색해 했지만 촬영이 진행될수록 프로 모델 못지 않은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관계자는 “포스터 촬영 당시 본선 진출자들이 긴장된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이내 밝은 분위기를 주도했다”라며 “카메라 앞에서 집중도도 높아서 포스터 촬영을 수월하게 마칠 수 있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선발대회. 올해에는 30회를 맞이한 만큼 대한민국 패션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끼와 재능, 열정을 가진 최고의 모델테이너를 선발할 예정이다.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은 11월 13일 개최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