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 '가성비 쇼핑족' 공략해 데이마케팅 강화…"스파크데이 오픈"

최효경 기자

2023-10-19 10:46:53

 인터파크쇼핑 데이 기획전 캘린더 관련 이미지
인터파크쇼핑 데이 기획전 캘린더 관련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인터파크쇼핑은 불황과 치솟는 물가에 가성비 높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특정 요일과 날짜에 초특가 상품을 내놓는 데이 마케팅을 확장했다고 19일 밝혔다.

인터파크쇼핑은 이달 직구 특가 왔데이, 슈퍼쎈데이, 스파크데이까지 세 가지 데이 마케팅을 신설했다.

'직구 특가 왔데이'는 직구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쿠폰, 청구할인 최대 5%의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로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48시간 동안 진행된 첫 행사에서는 총 10종의 상품이 최저가로 판매되었다.

지난 10일 첫 선보인 '슈퍼쎈데이'는 매월 1, 3, 4주 월요일 하루 동안만 진행되며 전 카테고리의 상품이 선정되지만, 특히 식품, 생필품 등 제품들을 초저가에 판매된다.

인터파크쇼핑측 설명에 따르면 슈퍼쎈데이에는 9월과 비교해 주문 건수가 24% 상승했으며 이에 인터파크쇼핑은 이날 스포츠, 레저, 아웃도어 상품군에 집중한 '스파크데이'를 새로 오픈한다.

스파크데이는 '스포츠는 인터파크쇼핑'을 의미하는 네이밍으로 이날부터 매주 목, 금요일 마다 이틀간 스포츠, 레저, 아웃도어 중저가 상품을 특가에 내놓고 20% 할인 쿠폰 제공에 오전 10시, 오후 3시 하루 두 번씩 반짝 타임딜인 스파크딜도 진행된다.

이날 새로 오픈되는 '스파크데이'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인기 브랜드와 타미힐피거 패딩, 감성 캠핑 랜턴 등이 스파크딜로 소개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