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는 몽골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로 롯데홈쇼핑이 단독 브랜드 확대의 일환으로, 올해 겨울 시즌을 겨냥해 1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신규 론칭했다.
해당 방송에서 고요는 최신 패션 트렌드인 ‘올드머니 룩’을 대표하는 소재인 100% 캐시미어를 활용해 니트, 재킷, 팬츠, 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방송 60분 동안 주문수량 5,000세트, 주문금액 10억 원을 달성했다.
론칭 특집전에서는 ‘홀가먼트 풀오버’, ‘집업 재킷’, ‘니트팬츠’, ‘숄’ 등 신상품 4종이 소개됐으며 롯데홈쇼핑측에 따르면 실시간 채팅 서비스인 ‘바로TV톡’에는 일반 방송 대비 2배 이상 많은 고객이 참여했고 전체 구매 고객 중 10% 이상이 두 개 이상의 상품을 동시에 구매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 오후 9시 45분 패션 프로그램 ‘수정SHOP’을 통해 ‘고요’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홀가먼트 풀오버’를 비롯해 ‘조거 팬츠’, ‘후드 집업’,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