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안성 아울렛 ‘2023 하반기 창고 대개방’ 펼친다

최효경 기자

2023-10-16 10:14:24

이미지=㈜락앤락 제공
이미지=㈜락앤락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락앤락이 오는 29일까지 안성 아울렛에서 ‘2023 하반기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락앤락 안성 아울렛은 서울과 수도권을 연결하는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생활용품 할인 매장으로,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F2C(Factory to Customer)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번 ‘창고 대개방’ 행사에서는 락앤락의 주력 사업군인 식품보관용기와 쿡웨어(주방용품), 베버리지웨어(텀블러·물병) 등 소형가전 제품이 마련됐으며 생활잡화와 수납용품, 육아용품까지 총 1,200종 이상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식품보관용기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 ▲스마트킵 ▲뉴김치통 ▲리틀럽 바로한끼 더 안심 이유식 용기 ▲스텐 보온 도시락 등을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쿡웨어(주방용품) ▲슈트 IH ▲웨이브 IH ▲살롱 IH ▲멀티 그릴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메트로 가열 텀블러 ▲처비 텀블러 등 베버리지웨어(텀블러·물병) 제품과 ▲진공 쌀 냉장고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스팀프라이어 S2를 포함한 소형가전 대표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뉴 베이직 도시락’을,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스택킹 시스템 케이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