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판매 확대 나선다

최효경 기자

2023-10-16 09:46:46

 롯데홈쇼핑은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놀', '셀레티' 등 글로벌 명품 가구 브랜드 판매를 확대한다
롯데홈쇼핑은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놀', '셀레티' 등 글로벌 명품 가구 브랜드 판매를 확대한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최근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놀’, ‘셀레티’ 등 글로벌 명품 가구 브랜드 판매를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의 올해 3분기(7/1~9/30) 가구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100만원 이상의 고가 제품 판매량이 2분기(4/1~6/30) 대비 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3040세대 고객이 60% 이상으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는 것이 롯데홈쇼핑측 설명이다.

또한 롯데홈쇼핑측에 따르면 미국의 대표 인체공학 디자인 가구 ‘허먼밀러’, 140년 전통의 침대 전문 브랜드 ‘씰리’ 등 해외 고가 브랜드가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롯데아이몰을 통해 공식수입원, 리셀링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해외 명품 가구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40여 개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두모오앤코’와 업계 최초 헙업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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