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은 이날 락앤락몰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할인점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약 두 달간 캠페인을 집중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차예련의 “당신의 통념, 락앤락이 깨드리죠” 라는 멘트와 함께 다양한 신선 보관 솔루션을 영상에 담아냈다.
락앤락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스마트킵 프레쉬’, 반찬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 김치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숨 쉬는 김치통’을 선보였다.
락앤락은 ‘스마트킵 프레쉬’는 이날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으로, 에틸렌 가스 흡착, 세균 억제, 공기 순환 3중 신선 케어로 과일, 채소 등을 오래도록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