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큐텐과 손잡고 ‘인도, 어디까지 알고 있니’ 전문관을 운영한다. 인도 상품을 한데 모은 특별 기획전으로 ▲인도 BEST ▲떠오르는 인기 상품 ▲식품&건강식품 ▲패션&뷰티 ▲리빙&디지털 등 테마별로 상품을 구분했다.
특히, 최근 급격한 기온 변화에 환절기 시즌 고객들이 많이 찾는 화장품, 건강식품 등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바이오티크’ 비누(900원~), ▲’히말라야’ 립밤(900원~) 등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뷰티 아이템과 ▲’오가닉 인디아’ 영양제 모음전(7,170원~)을 선보인다.
한편, 티몬은 최근 초가성비 해외상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데 맞춰 ‘해외직구 초저가샵’을 오픈했으며, 큐텐의 랭킹 상품 중 품질에 대한 신뢰와 검증을 거친 초저가 절약형 100여가지 상품을 엄선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