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대학 축제 콘셉트 팝업스토어 'Y캠퍼스 대동제' 운영

최효경 기자

2023-10-09 09:00:00

사진=KT 제공
사진=KT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KT가 대학 축제 콘셉트의 ‘Y캠퍼스 대동제’ 팝업스토어를 오는 15일까지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다.

팝업 공간은 총 2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1층 캠퍼스 광장에서는 KT의 ‘Y덤’, ‘Y끼리 무선결합’ 등의 상품과 혜택이 담긴 다트 게임, 볼링 게임, 슈팅 게임 등을 즐길 수 있고, 2층은 ‘Y아티스트’, ‘Y원정대’, ‘Y서체’ 등 Y브랜드 활동으로 꾸며진 동아리 부스, 테라스는 캠퍼스 주점 콘셉트로 구성했다.

Y 팝업스토어의 대표 콘텐츠인 셀럽들의 특강을 강화했다. 10월 6일은 만능 예능 캐릭터 이은지, 10월 7일은 요즘 대세 온라인 콘텐츠 크리에이터 숏박스, 10월 13일은 100만 유투버 미미미누, 그리고 마지막날인 15일에는 신세대 마술사 김준표의 강연이 열린다.

실제 대학 동아리도 행사에 참여한다. 서울시립대 ‘제나이퍼’, 서강대 ‘씨블링’, 인하대 ‘묘묘’의 공연이 14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KT의 20대 타겟 플랫폼 앱 Y박스를 통해 특강 참여자 사전 신청을 받았는데, 신청하지 못한 고객은 현장 상황에 따라 강연을 들을 수 있다.

또한, 현장 방문 고객이 각 부스를 체험하고 미션을 수행하면 미국 샌프란시스코 항공권 및 숙박권, 갤럭시 Z플립5, 갤럭시 탭S9, 갤럭시 워치6, 갤럭시 버즈2 프로, 지니 뮤직페스티벌 티켓, 이강인 사인볼, 에어팟 맥스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KT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의 Y캠퍼스를 온/오프라인으로 운영하여 20대 고객들의 참여를 늘려 나갈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