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4일 국내 출시 100일을 맞이하는 제노니아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벤트 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음달 2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장비 복구권’과 ‘소환권’ 등 희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필드 전역에서 드랍되는 이벤트 아이템 ‘케이크’를 얻어 ‘저주받은 장비 강화 주문서’와 ‘레어 제작 레시피’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다음달 11일까지 기사단 퀘스트와 마을 의뢰 전환, 텔레포트 비용이 일괄 100골드로 고정되며 기사단 주화와 골드를 수급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신규 대륙 ‘안드라 제국’도 공개되며 콘텐츠는 확장되고, 유저 편의성도 높아진다.
안드라 제국은 같은 월드에 속한 네 개의 서버가 상시 공유하는 대륙이자 강력한 필드 보스 ‘에레보스’와 새로운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최초의 월드 사냥터다.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소환권’ 등 주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승급’은 17등급까지 새롭게 열리며 유저 밀착형 프로그램 ‘크리에이터Z’ 정규 시즌이 시작된다.
‘크리에이터Z’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후원 유저의 지원을 받아 콘텐츠를 제작하고, 후원 유저들은 크리에이터로부터 쿠폰을 받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