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맞이 이벤트’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배달의 명수' 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1회 주문 시 배명의 마블이라는 주사위 게임 참여 응모권 1장을 제공한다. 게임 결과에 따라 총 850명에게 3,000원부터 1만 원까지의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지급일로부터 90일 이내 사용할 수 있다.
이어 다음달 내내 주문 최다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이 이벤트는 이용횟수에 따라 1등 1명, 2등 9명, 3등 10명 등 주문 상위 고객 총 19명을 선정해 3만 원부터 10만 원까지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제11회 시간여행축제 행사장 '배달의 명수' 홍보 부스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 명수'홍보 부스에서 진행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이벤트를 참여하면 '배달의 명수'부스에 준비된 게임에 참여할 수 있고 게임 결과에 따라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지난 11일부터 ‘스타트꾸러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배달의 명수' 신규 입점 가맹점 200개소 대상으로 2만 원 상당의 꾸러미를 선착순으로 지원하고 있다. 꾸러미는 앞치마, 고무장갑 등으로 첫 영업을 시작하는 사장님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실속있게 구성됐다.
배달의 명수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명수' 앱 배너 및 SNS(인스타, 페이스북), 고객센터, 군산시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달의명수는 지난 8월 말 기준, 가맹점 1,700여 개소 , 가입자 14만 1,000여 명을 확보하고 누적 매출 272억 원을 기록했다.
박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