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고온 세척 브러시' 적용 '비스포크 제트 AI' 출시

최효경 기자

2023-09-20 10:22:23

삼성전자 모델이 '비스포크 제트 AI'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모델이 '비스포크 제트 AI'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 사진=삼성전자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삼성전자가 약 55℃ 이상의 고온수로 물걸레 청소까지 할 수 있는 무선 스틱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AI' 신제품을 2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의 흡입력과 편의기능은 물론, '고온 세척 브러시'를 적용해 물걸레 청소 성능을 한층 강화했다.

약 55℃ 이상의 고온수를 스프레이 형태로 직접 오염물에 분사해 상온수로 제거하기 어려웠던 찌든 때까지 청소할 수 있다. 청소기 본체 우측(+) 버튼을 누르면 고온수가 분사되고, 좌측(-) 버튼을 누르면 일반 물걸레 청소로 전환된다.

고온수의 초기 예열 시간은 약 20초이며, 대용량 배터리 사용 시 최소 50분 이상 이용할 수 있다. 브러시 상단의 예열 표시등으로 예열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하며, 브러시 전면에 추가된 LED 라이팅으로 가구 밑처럼 어둡고 좁은 곳도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비스포크 제트 AI는 최대 280와트(W)의 강력한 흡입력과 청소 환경까지 알아서 인식해 최적의 청소 모드를 설정하는 'AI 모드'를 적용했으며, 무선 스틱 청소기로는 최초로 국내에서 AI+ 인증, 글로벌 평가기관 UL로부터 AI 검증을 받기도 했다.

비스포크 제트 AI는 새틴 그레이지∙새틴 베이지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고온 세척 브러시를 탑재한 비스포크 제트 AI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는 30일까지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상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