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품질지수’는 대한민국 콜센터 서비스 품질 평가 기준을 마련하여 서비스 품질관리 지표를 제공하는 평가로 국내 대표적인 콜센터 품질평가 조사이다.
이번 조사에서 알뜰폰 부문은 총 4개 기업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 평가’를 실시하였다.
KT엠모바일은 올해 고객 만족도 조사 6개 항목과 모니터링 조사 3개 항목에서 업계 평균 이상 점수를 기록하며 높은 점수를 받아 1위에 선정됐다고 전했다.
특히 ▲부가적 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등 고객 중심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원한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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