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캠페인에 참여한 예비 부부에게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모바일 청첩장을 지원한다.
'비스포크 웨딩 펀딩' 모바일 청첩장은 웹툰 작가를 비롯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작가 등과 협업해 디자인했으며, 예비 부부는 비스포크 웨딩 펀딩 모바일 청첩장에 갖고 싶은 삼성 신혼가전 위시리스트를 추가할 수 있다.
청첩장을 받은 지인들은 위시리스트에 등록된 제품을 선택해 원하는 액수만큼 펀딩에 참여해 신혼 가전 장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예비 부부에게는 가전제품의 실제 바닥 면적과 동일하게 제작된 '비스포크 러그(BESPOKE RUG)'를 웰컴 기프트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비스포크 웨딩 펀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