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국내 양대마켓 인기 1위 기념 이벤트 펼친다

최효경 기자

2023-09-08 11:03:38

이미지=넷마블 제공
이미지=넷마블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신작 모바일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가 지난 6일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 및 매출 1위에 이어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양대마켓 인기 1위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당일부터 3일간 수령할 수 있는 1만 루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애플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 달성 기념 G마켓과 제휴해 '세븐나이츠 키우기' 특별 패키지를 1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0원에 판매하는 상품은 약 1만원 상당의 루비(1만 개)가 포함돼 있으며 G마켓 ID당 1회 구매 및 '세븐나이츠 키우기' ID당 1회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통신사 KT, LG U+와 함께 제휴 할인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실시한다.

KT는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상품을 ‘KT결제’로 10만 원 이상 결제하고 응모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금액대별 최대 10%를 할인해주며 LG U+는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상품을 5만 원 이상 결제하고 응모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청구 금액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