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트리플은 ‘해외여행 1등은 크다. 인터파크다’ 캠페인을 통해 독보적인 해외여행 인벤토리와 경쟁력을 강조하고 있다.
인터파크트리플의 8월 항공권 발권액은 1,168억원으로, 팬데믹 이전인 2019년 동기 대비 149% 성장했다. 지난 5월부터 4개월 연속 1000억원 이상을 기록했다.
인터파크트리플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터파크트리플만의 서비스와 고객 혜택을 지속 강화해 시장 경쟁력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