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국내 최초 '3년 품질 보증 제도' 도입

최효경 기자

2023-09-05 10:10:41

현대리바트의 3년 무상 A/S 소개 이미지 / 이미지=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리바트의 3년 무상 A/S 소개 이미지 / 이미지=현대백화점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현대리바트가 국내 최초로 ‘3년 품질 보증 제도’를 도입, 차별화된 품질과 진정성 있는 서비스 정신을 앞세워 B2C 인테리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도입을 통해 향후 현대리바트는 자사 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 기간을 기존 1년에서 3년으로 확대 보장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통상 인테리어 업계에선 한국소비자원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최대 1년의 품질보증제도를 적용해 왔다”며 “특정 부품이나 일부 제품에 한해 보증기간을 확대 운영한 사례는 있지만 인테리어 시공 상품까지 전 제품에 대해 품질 보증기간을 3년 까지 확대 적용한 건 현대리바트가 업계 처음”이라고 말했다.

현대리바트의 3년 품질 보증 제도 대상 품목은 소파, 침대, 서랍장 등 리바트 B2C 전 가구 제품을 비롯해 자사의 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리바트 집테리어’의 인테리어 시공 패키지 상품 등 2,500여 종이다.

구체적인 품질 보증 범위등은 현대리바트 공식 홈페이지 ‘리바트몰’의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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