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은 ‘신세계 암소 한우’를 론칭, 한우 전문 바이어가 공판장에서 직접 경매를 통해 구입한 한우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한우 암소의 등심, 채끝, 안심 스테이크 부위로 구성한 ‘신세계 암소 한우 스테이크’세트와 명절 수요가 많은 등심로스, 양지 국거리로 구성된 ‘신세계 암소 한우 만복’ 세트가 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은 좋은 과실을 얻기 위해 청과 바이어가 전국 각지를 다니며 ‘신세계 지정 산지’로 운영해 수확부터 유통에 이르는 전 과정을 관리하고 있다.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한 신품종 애플망고를 스마트 팜 시설을 통해 재배하는 ‘영광 홍망고’, 여름 유일의 만감류 ‘서귀포 황금향’, 고랭지 일교차를 이용해 고품위 상품을 생산하는 ‘상주 샤인머스캣’, 100년 재배 노하우의 ‘천안 신고배’ 등을 추석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지정 산지에서 재배된 과일을 모은 ‘지정산지 인기 과일, 멜론, 샤인머스캣, 사과, 배로 구성된 ‘소담 지정산지 사색 과일’, 사과, 배, 애플망고, 황금향, 샤인머스캣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제철 과일’ 등이 있다.
신세계는 지난달 30일부터 전점에서 국내산 수산물 추석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제주산 은갈치, 옥돔을 비롯 전남 영광 굴비, 완도 멸치 등 수산물 세트 24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국내산 수산물 추석 선물세트는 지난 겨울부터 봄까지 제철에 잡은 수산물을 사전에 확보한 것으로 방사능 검사 등 안전 검사를 모두 통과한 상품만 판매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