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는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 ‘하이브’와 손잡고 그룹 ‘세븐틴’의 ‘Artist-Made Collection by SEVENTEEN’ 팝업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총 3번의 시즌으로 나눠서 전개되는 이번 프로젝트 중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이 참여한 첫 시즌이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것으로, 이번 팝업에서는 시즌 1에 참여한 멤버들의 취향이 담긴 상품과 약 10개월간 제작 과정을 담은 메이킹 영상, 화보 등을 선보인다.
많은 고객과 팬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와 지하 1층 행사장으로 공간을 나눠 진행한다.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 쇼룸에서는 멤버별 상품 전시와 포토존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며,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세븐틴 관련 공식 상품 판매가 이뤄진다.
1층 더스테이지 쇼룸 입구에는 세븐틴 멤버 13명의 탄생화가 피어있는 정원이 펼쳐진다.
이어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4명의 멤버 개별 공간에서는 각 멤버들의 취향과 스토리가 담긴 공식 상품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쇼룸을 통해 체험해 본 멤버별 상품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에스쿱스의 도미도 술잔세트, 정한의 쫑토람 인형&담요, 조슈아의 PULSE-PAUSE 향수 DIY 키트, 준의 O.C.L 인형 키링 세트 등이다.
세븐틴 투어 ‘팔로우’ 투 서울(SVT TOUR FOLLOW TO SEOUL) 공식 상품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트레이딩 카드세트, 엽서북, 스티커세트, 아크릴 스탠드 키링 등이 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은 기존 명품 브랜드 팝업이나 패션, 스포츠, 아웃도어 신상품, 한정판 상품을 소개하던 공간에서 더 나아가 엔터테인먼트, 취미, 여행, 글로벌 기업, 플랫폼 등 다양한 분야의 컨텐츠를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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