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전국 KT 대리점, 대형마트, 플라자 등 오프라인 매장에 부착된 ‘신병 2’ 홍보물 (포스터, POP, 건빵, 디지털 영상 등)에 있는 QR코드로 응모한 사람 중 2명을 추첨해 특별 제작한 10돈 ‘황금 군번줄’을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로 발표는 오는 10월 13일에 본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신병2’는 지난 8월 28일 ENA 채널에서 첫 방송했으며 첫 방 시청률은 올해 방영된 지니 TV 오리지널 중 최고의 첫 방 시청률인 2.1%(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