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기업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넥슨태그’ 출범

최효경 기자

2023-08-29 14:32:03

이미지=㈜넥슨 제공
이미지=㈜넥슨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기업 브랜딩 강화의 일환으로 홈페이지 전면 개편을 실시, 이와 함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넥슨태그’를 출범했다고 29일 밝혔다.

넥슨은 IT업계 종사자, 구직자, 게임 이용자들에게 최신화된 기업 정보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제공하는 동시에 넥슨의 기업 방향성과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업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전했다.

이번 개편으로 홈페이지 메인 화면 상단에는 COMPANY, BUSINESS, PEOPLE, NEWS, CSR 다섯 개의 카테고리가 구성됐으며 넥슨의 CI(Corporate Identity)와 게임을 활용해 기업 아이덴티티가 강조되는 시각 요소 및 애니메이션을 곳곳에 배치됐다.

또한 PEOPLE 카테고리는 같은 날 오픈한 넥슨의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넥슨태그와 채용 사이트를 연계했으며 CSR 메뉴에서는 넥슨재단, 코딩교육사업, 게임연계사업, 어린이의료지원사업, 넥슨컴퓨터박물관 등 사회공헌 정보와 연간 보고서를 게시했다.

넥슨은 기업 홈페이지 리뉴얼에 맞춰 브랜드 채널 ‘넥슨태그’도 출범했으며 첫 콘텐츠로는 ‘무슨 회사에서 일하세요?’와 '우리는 모두 유저였다' 등 4개 콘텐츠가 공개됐다.

넥슨 기업 홈페이지와 넥슨태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