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쓰피릿은 ‘유쓰(youth)만의 정신(spirit)으로 도전하는 20대’라는 뜻의 LG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다.
LG유플러스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에 유쓰피릿은 20대 고객의 시각에서 굿즈를 기획·제작했으며 LG유플러스는 스타트업과 청년 사업가들이 가진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유쓰피릿 멤버들이 고객조사, 상품기획에서부터 출시까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 중인 굿즈 5종은 ▲사진과 그 날의 감정까지 한번에 기록하는 ‘유쓰 모먼트북’ ▲혼술, 혼파티에 유용한 ‘셀럽(Self-love) 키트’ ▲재난상황에 대비할 수 있는 초경량 휴대용 응급키트 ‘제로변수키트’ ▲영화 같은 여행의 순간을 기록하는 ‘Feel my travel 키트’ ▲친구와 함께 찍은 스티커사진을 보관하는 ’유쓰 네컷앨범 키트'다.
펀딩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굿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