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지난 22일부터 해외 주요 랜드마크와 국내외 주요 도시 옥외전광판에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브랜드 홍보 영상을 선보이며 ‘Life’s Good(라이프스굿)’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LG전자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삶에 대한 낙관적인 태도로 담대한 도전을 이어가자는 ‘Life’s Good’의 진정한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이번 캠페인의 첫 단계로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위치한 높이 828m의 세계 최고층 빌딩인 부르즈 할리파(Burj Khalifa)와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461m의 초고층 빌딩 랜드마크81(Landmark81)의 건물 전면 외관을 브랜드 홍보 영상 스크린으로 활용했다.
홍보 영상에는 브랜드 심벌 ‘미래의 얼굴’이 움직이며 끄덕임, 윙크 등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디지털 로고플레이’는 물론 자체 개발 폰트와 컬러 요소, 브랜드 슬로건 등을 포함한다.
같은 날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 위치한 옥외 전광판에도 영상을 선보였다.
한편 LG전자는 이달 말부터는 글로벌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 나은 삶’을 위한 낙관의 메시지를 전파하고자 SNS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 요소를 적용한 ‘Life’s Good with LG’ 손하트 필터와 스티커 패키지를 배포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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