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안드레사라이바가 내한해 직접 선보이는 드로잉쇼를 비롯해 점포 연출과 쇼핑백,사은품까지 고객들이 접하는 모든 것을 그의 대표캐릭터 ‘Mr.A’를 모티브로 꾸미는 등 다양한 아트 마케팅으로 구성된다.
신세계와 함께 아트 마케팅을 펼치는 안드레사라이바는 파리,뉴욕, LA를 오가며 도시의 벽면이나 공공장소에 그래피티 작품을 선보이며 나이키,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부터 루이비통, 샤넬과 같은 럭셔리 브랜드까지 글로벌 브랜드들과 다양 한협업을 진행해왔다.
신세계백화점은먼저 안드레 사라이바의 그래피티를 활용해 점포 외관과 매장 곳곳을 장식할 계획이며 백화점 내∙외부 배너,엘리베이터홀,멤버스바 등 고객이 볼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신세계와 협업한 아트워크로 채울 예정이다.
또한 신세계 강남점에서는 오는 28일과 29일 이틀간 안드레 사라이바가 직접 신세계 고객만을 위한 드로잉퍼포먼스가 마련될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