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중문 신제품 '플리토·벨로' 출시…"소비자 취향 반영"

최효경 기자

2023-08-23 10:31:40

사진=KCC글라스 제공
사진=KCC글라스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KCC글라스(대표 김내환)의 ‘홈씨씨 인테리어’가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신규 중문 제품인 ‘플리토(Pulito)’와 ‘벨로(Bello)’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플리토는 분체 도장 방식을 적용해 장기간 선명하게 색상을 유지할 수 있다.

벨로는 하부에 웨인스코팅(Wainscoting) 스타일이 적용돼 유럽풍의 감성을 자아내며 다양한 형태의 손잡이와 48종에 이르는 색상의 랩핑 필름을 선택할 수 있다고 KCC글라스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투명 유리 외에 브론즈, 다크그레이 등의 색상 유리나 ‘아쿠아 유리’, ‘망입 유리’ 등의 기능성 유리도 선택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이중 유리 몰딩과 모헤어를 적용해 냄새 차단과 방음 및 방풍 효과를 강화했으며 한국표준시험연구원(KSTR)의 인증을 받은 항균 손잡이와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적은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