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간편식·홈캉스 상품 편성 확대

최효경 기자

2023-08-17 09:40:02

롯데홈쇼핑은 폭염 장기화로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이어짐에 따라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간편식 등 상품을 확대한다.
롯데홈쇼핑은 폭염 장기화로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이어짐에 따라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간편식 등 상품을 확대한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폭염 장기화로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이어짐에 따라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간편식 등 상품을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역대급 폭염과 열대야가 지속된 8월(8/1~15), 롯데홈쇼핑의 간편식 주문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증가했으며, 제습기 등 리빙 상품은 5배 늘었다. 지난 5일 ‘최유라쇼’에서 판매한 ‘설성목장 한우 함박스테이크’와 ‘도가니탕’은 60분 동안 1만 3,000여 개의 주문 건수를 기록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간편식과, 홈캉스용 상품 편성을 확대한다.

이달 20일에는 한국인 최초 미쉐린 가이드 2 스타 임정식 셰프의 ‘정식당’ 스테이크를 판매한다. 임 셰프가 모든 제품 개발 과정에 참여한 상품으로, 지난달 론칭 방송에서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2,000세트 이상의 주문 건수를 기록했다.

오는 22일에는 유명 셰프인 최현석의 스테이크를, 23일에는 ‘BBQ통닭다리 바베큐’를 판매한다. 이외에도 홈캉스를 위한 가전 상품으로 19일 85형 ‘삼성 QLED TV’를 판매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