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우리의 식탁과 웰니스 라방 'NS의 식탁' 론칭…"9일 첫 방송"

최효경 기자

2023-08-08 10:05:44

이미지=NS홈쇼핑 제공
이미지=NS홈쇼핑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NS홈쇼핑이 오는 9일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 식탁'과 콜라보를 통해 'NS의 식탁'을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NS의 식탁'은 120만 유튜브 채널이자, 200만명 유저가 사용하는 레시피 플랫폼 '우리의 식탁'과 콜라보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이다.

NS홈쇼핑은 잘 먹고 잘사는 게 중요해진 100세 시대에 맞춰, 건강한 식품, 테이블 웨어 등 식탁위의 다양한 웰니스 아이템을 소개하고 건강을 추구하는 고객과 소통하며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NS홈쇼핑은 협업을 통해 '우리의 식탁' 고객에게 NS홈쇼핑 고객이 인정한 웰니스 상품을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9일 오전 11시에 첫 방송에서는 '곡물도감 서리태/말차 콩물두유'를 제안하며 이날 방송에서는 곡물도감 콩물두유를 구성에 따라 정상가 대비 최대 54% 할인된 라이브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NS홈쇼핑은 방송 중 구매인증한 고객 15명을 추첨해 '말차맛 서리태콩물두유 1박스'를 증정하고, 방송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소통왕' 고객 5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NS의 식탁'은 매주 수요일 11시, NS홈쇼핑 앱의 '엔라방' 메뉴와 우리의 식탁 앱을 통해 볼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