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는 공사 부설 새만금 홍보관을 활용해 새만금 역사에 대한 이해와 박물관 관람 등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새만금 사업단 소속 직원 30여 명을 행사장에 배치해 행사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매일 3,000여 명의 잼버리 참가자가 방문할 예정이며, 공사는 한국 고유의 안동 탈 모양의 목걸이와 폭염 대응 탈수 방지를 위한 생수 5,000여 개 등을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이병호 사장은 “폭염으로 영내 활동이 축소되는 상황을 고려해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공사의 모든 자원을 활용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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