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오뚜기와 88데이 온·오프라인 행사 진행…"최대 48% 할인"

최효경 기자

2023-08-07 09:54:08

이미지=티몬 제공
이미지=티몬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티몬이 오는 11일까지 닷새간 ‘티몬X오뚜기 88데이’ 온·오프라인 특별 행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8일에는 오뚜기 올인데이를 열고 대표상품들을 48% 단독 할인판매한다.

‘티몬X오뚜기 88데이’ 이벤트 공간은 오는 11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티몬 카페 TWUC(툭)에서 열린다. 티몬은 매일 아침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프라인 현장에서 오뚜기의 대표 상품 체험 기회를, 온라인에서는 ‘올인데이’ 등 특가쇼핑 행사를 펼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3개의 체험 공간으로 꾸려진다. ▲시식존에서 오뚜기의 상품인 피자, 만두3종, 윙봉2종, 곤누들, 순후추떡볶이 등을 맛볼 수 있다. 상품들은 행사장에 비치된 QR코드 스캔으로 열리는 상품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벤트존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 럭키박스 응모함, 룰렛 이벤트를 열어 여러 경품을 지급한다. 오뚜기 캐릭터와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에서 SNS 인증샷을 남기면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달 10일 오후 12시에는 오뚜기 푸드트럭이 방문해 피자, 프로틴음료 시식 행사도 열린다.

온라인 전용 혜택으로는 행사기간 ‘오뚜기 히모카와 우동’ 럭키딜 응모 이벤트를 열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선물한다. 이달 8일에는 ‘올인데이’를 맞아 진라면, 오뚜기밥, 컵누들, 컵밥 등 대표 상품들을 최대 48% 단독 할인판매한다. 매일 저녁 7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몬플레이’ 특집 방송도 진행, 역대급 특가 혜택을 선보인다.

한편, 티몬은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 경험 확장을 위해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펼쳐 나간다는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