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국내 관광 활성화 위해 고객 참여 캠페인 펼친다

최효경 기자

2023-07-25 06:00:00

이미지=신세계백화점 제공
이미지=신세계백화점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국내의 숨겨진 여행지를 발굴하기 위한 ‘로컬이 신세계’ 캠페인을 열고 8월 20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세계는 로컬 여행지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여행 커뮤니티 미디어 ‘여행에 미치다’, 지속 가능 미식 연구소 ‘아워플래닛’과 손잡고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신백멤버스 가입 후 신세계백화점 APP 마이룸 일상글 탭에 해시태그와 함께 여행 사진과 이야기를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로컬 여행지를 알릴 수 있는 여행 사진은 ‘여행에 미치다’ SNS, 신세계백화점 공식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을 통해 추가적인 홍보도 이뤄질 예정이다.

응모된 여행 사진 중 로컬의 정취가 가득한 사진과 스토리가 담긴 응모작을 선정하여 경품도 증정한다.

먼저 ‘로컬 여행 고수상’ 5명을 선정하여 ‘밥상의 여정 in 광주’ 참여권 2매를 증정한다.

‘밥상의 여정 in 광주’는 식재료 원물을 경험하고 숨겨진 여행지들을 여행하는 ‘필드트립’과 산지의 식재료로 만들어낸 다이닝 코스를 즐기는 ‘워크숍 다이닝’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로컬 여행 탐험상’ 60명을 선정하여 신백 리워드 5만점을 지급한다.

더불어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패션 브랜드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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