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 음성인식 홍보 광고 조회수 1,000만 ↑

최효경 기자

2023-07-24 10:00:00

LG전자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의 편리한 음성인식 기능을 소개한 광고영상이 공개 약 1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1천만을 돌파했다. 영상에 나오는 제품은 음성만으로 요리·차 등 레시피에 딱맞는 물을 10밀리리터(mL) 단위로 정밀하게 설정하고 받을 수 있다. 사진은 유튜브 광고 영상의 한 장면.
LG전자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의 편리한 음성인식 기능을 소개한 광고영상이 공개 약 1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1천만을 돌파했다. 영상에 나오는 제품은 음성만으로 요리·차 등 레시피에 딱맞는 물을 10밀리리터(mL) 단위로 정밀하게 설정하고 받을 수 있다. 사진은 유튜브 광고 영상의 한 장면.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전자(대표 조주완)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의 음성인식 기능을 소개한 광고영상이 공개 약 1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달 “어떤 물의 레시피 앞에서도 손 하나 까딱하지 않으리”라는 카피를 주제로 ▲비건 편 ▲홈 애프터눈티 편 ▲발레리나 편 ▲종합편 등 총 4편으로 된 유튜브 광고영상 ‘물을 다루는 완벽한 능력’을 선보였다.

LG전자는 지난해 8월 국내 최초로 음성인식과 맞춤 출수 기능을 적용한 정수기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이 제품은 음성만으로 출수량을 10밀리리터(㎖) 단위로 설정하고 물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는 “국내 최초 음성인식을 적용한 퓨리케어 정수기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 접근성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