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벤디스, 모바일 식권 앱 ‘식권대장’ 개편…"신규 탭 신설"

최효경 기자

2023-07-19 10:29:15

이미지=현대백화점그룹 제공
이미지=현대백화점그룹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모바일 식권 기업 벤디스는 ‘식권대장’ 앱(App)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식권대장은 벤디스가 지난 2014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모바일 식권 서비스로 서비스 가입 기업이 식권대장 앱을 통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식대 포인트를 지급하면, 임직원들이 인근 식당 또는 배달·배송 제휴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벤디스측은 현대백화점그룹 편입 이후 지난 상반기 거래액이 작년 동기 대비 약 80% 가까이 증가했다고 전했으며 앱 이용고객들의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춰 메인 화면을 개편하고 신규 카테고리를 신설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벤디스는 방문식사, 배달식사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식권대장’ 탭과 퀵서비스, 단체선물, 의무교육 등 고객사 지원부서(인사·총무팀 등)에 필요한 B2B(기업간 거래) 서비스를 담은 ‘비즈니스’ 탭 등을 신설했다.

특히, 벤디스는 이번 식권대장 앱 개편을 통해 식권대장 앱 내에 모기업인 현대이지웰의 온라인 복지몰과 연동되는 ‘임직원 복지몰’을 신설했다고 덧붙였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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