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은 ‘야놀자’와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홀리데이마켓’을 열고 환전소 테마 부스를 시작으로 베트남, 태국, 괌, 일본 등 세계 각지의 마켓을 재현한다.
괌의 과일가게를 모티브로 한 굿즈샵에서는 망고, 파인애플, 코코넛, 두리안 등 과일 모양 굿즈들을 선보이며 일본 오사카 콘셉트의 복권샵에서는 당첨 확률 100%인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해외여행 게임존에서는 여행지 물가 맞추기 퀴즈와 비행기 멀리 날리기, 나만의 여권 꾸미기 등의 체험 활동을 준비했다.
스타필드 하남·고양은 ‘배달의민족’과 ‘배민B캉스’를 진행, 30만 개의 말랑한 공으로 가득 찬 ‘자이언트 볼 풀’과 스낵 게임을 선보인다.
또한 미션 성공 시, B마트에서 만든 장바구니와 PB상품 ‘배민이지’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현장에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간식, ‘태극당 모나카’, ‘서울페이스트리 크로넛’, ‘석관동 떡볶이’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포토부스 체험도 가능하다.
스타필드 고양에는 오는 30일까지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과 함께 ‘브레드 바버샵 비치’를 운영한다.
이와 함께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레드이발소’의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비롯해 식품, 완구, 생활용품, 의류 등 약 100여 가지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