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20대 전용브랜드 ‘유쓰’ 한국 소비자대상·국가서비스대상 2관왕

최효경 기자

2023-07-14 10:48:45

LG유플러스의 대학생 서포터즈 유쓰피릿 12기 멤버들이 유쓰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 사진=LG U+ 제공
LG유플러스의 대학생 서포터즈 유쓰피릿 12기 멤버들이 유쓰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 사진=LG U+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20대 전용브랜드 '유쓰(Uth)'가 '2023 한국의 소비자대상'과 ‘2023 국가서비스대상’에서 통신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월 론칭한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는 '하고 싶은 게 많은 20대를 위한 브랜드'로 유쓰가 수상한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해 소비자의 가치를 높이는, 소비자를 위한 건강한 브랜드를 선정한다.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고객의 이용경험, 브랜드 선호, 소비자와의 약속 이행, 브랜드 건강지수, 브랜드 안전지수 등 5개 영역에 걸쳐 평가를 진행하며 이에 유쓰는 20대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브랜드 활동으로 한국의 소비자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유쓰는 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벤처부가 후원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2023 국가서비스대상'에서 20대 전용 통신서비스 부문에서도 대상을 수상했다.

국가서비스대상은 매년 국내 경제 발전과 서비스 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고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선택 받은 서비스를 평가해 시상하고 있다.

한편 유쓰는 '유쓰에 빠지다' 환승 응원 룰렛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유쓰 고객만을 위한 혜택으로 ▲던킨 쿨피스 자두 쿨라타 기프티콘 ▲가평 빠지 르푸앙 수상레저 이용권 등을 선물하고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