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대상은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서비스 품질 혁신 활동을 전개하여 그 성과와 수준을 인정받은 단체 및 개인에게 주어진다.
KT그룹측 설명에 따르면 윤 대표는 고객에게 단순한 서비스 제공을 넘어 고객과 직원의 경험을 혁신하는 No.1 고객 서비스를 선도했다는 평가를 받아 kt is의 대표이사로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kt is는 ▲고객 트렌드 및 디지털 환경 선제적 대응 위한 AICC 가속화 ▲KT의 MOT(고객 접점) Agency 역할 강화를 위한 ‘MOT Report’ 발행 ▲KT 고객센터만의 ‘HEART 프로그램’(고객 중심의 언어 개선) 운영 ▲고객 감성 케어를 위한 1:1 맞춤상담 등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써왔다.
윤 대표는 “앞으로도 kt is는 KT와 함께 KT의 상품과 고객서비스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장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