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국내 1호 '디즈니 스토어' 판교점 11일 오픈…"새로운 브랜드 경험 제공"

최효경 기자

2023-07-10 10:10:53

현대백화점 판교점 외부 전경 /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 판교점 외부 전경 /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현대백화점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월트디즈니 컴퍼니(이하 디즈니)의 공식 리테일 매장인 ‘디즈니 스토어’의 국내 첫 매장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1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판교점 5층에 264㎡(80평) 규모의 공식 디즈니 스토어 1호점을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1호점 매장은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완구,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수집 용품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전 연령대가 디즈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현대백화점은 그 동안 국내에 유통된 적 없는 디즈니 스토어 공식 상품 300여 종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며 향후 해외 디즈니 스토어와 동시에 신상품을 출시하는 등 상품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또한 매장 내에는 디즈니 브랜드 및 프랜차이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데렐라’, ‘미녀와 야수’, ‘곰돌이 푸’ 등 디즈니 캐릭터로 디자인 된 포토존 5개도 마련된다.

현대백화점은 디즈니 스토어 1호점 오픈과 더불어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를 통해 디즈니 스토어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