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풀사이드 바’에서는 여름 한정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을 출시하며,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에서는 디너 타임에 ‘스페셜 셰프 컬렉션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풀사이드 바에서는 애플망고로 만든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은 제주산 애플망고를 주재료로 사용한 여름 시즌 한정디저트다.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에서는 여름을 맞이하여 8월 말까지 한치, 장어, 민어 등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스페셜 셰프 컬렉션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제주산 한치와 애플망고, 토마토, 레몬, 파프리카 등이 어우러진 꼬치에 살사 소스를 올린 ‘한치핀초’를 제공한다. 또한 7월부터는 여름 보양식으로 제주산 민어에 간장소스를 곁들인 ‘민어찜’과 '민물장어구이'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여름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싱 서머’ 패키지와 ‘딜리셔스 디너’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프레싱 서머’ 패키지는 △산 전망 스탠다드 객실(1박)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 이용, △풀사이드 바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 2개 혜택 포함으로 오는 7월 1일부터 1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딜리셔스 디너’ 패키지는 △산 전망 스탠다드 객실(1박)과 △디너(2인)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홈페이지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한 상품이며,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