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한진, 모두가 HAN Team’을 슬로건으로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은 ㈜한진이 추구하는 목표와 가치를 공유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날 ㈜한진은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온라인 선포식을 진행했다. 선포식에서는 ㈜한진 국내 및 해외법인 직원을 비롯해 택배기사, 국내외 협력사 직원 등이 생각하는 한팀(HAN Team)에 대한 인터뷰와 캠페인을 소개하는 영상을 ㈜한진 공식 유튜브 채널과 그룹웨어, 택배기사 및 고객용 온라인·모바일 시스템에 공개했다.
선포식을 시작으로 캠페인을 소개할 개성있는 아티스트와 콜라보 영상을 제작하고, 캠페인 활동을 담은 소식지를 매월 발행하는 등 캠페인과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해 ㈜한진 대내외 공식 채널과 국내외 고객사 및 협력사에 배포한다.
㈜한진은 각 사업본부별로 협력사 및 현장에서 공동으로 달성해야 할 목표를 이벤트로 진행해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고객사 참여 프로그램도 추진해 한팀(HAN Team)으로서 택배·물류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고객 가치를 극대화한다.
또한, ㈜한진 창립기념일(11월 1일)에 맞춰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도 진행해 수상팀 아이디어를 현업에 적용할 계획이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