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애프터 블로우 △USB C타입 충전기(1열 2개, 2열 2개) △2열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마이크로 항균 필터 등 사양을 기본화하고 어두운 회색 계열의 외장 색상 ‘아마존 그레이’를 추가했다.
또한 기존 넥쏘에서 약 97% 고객의 선택을 받은 트림 한 가지로 2024 넥쏘를 운영하며 기존 트림에 포함되어 있던 △와이드 선루프 및 루프랙과 △19인치 휠&타이어를 선택사양으로 운영해 트림 구성을 최적화했다.
2024 넥쏘의 판매가격은 세제혜택 적용 후 기준 6,950만원이나, 올해 서울시 기준 보조금 3,250만원(국비 2,250만원, 지자체 1,000만원)을 감안하면 실제 고객 구매가격은 3,700만원으로 낮아진다.
현대차는 넥쏘 보유 고객의 편의를 위해 이동형 수소 충전소 등 다양한 형태의 수소 충전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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