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물산업지원센터, 경기환경산업전 참여 물기업 모집…"참가비 등 지원"

김수아 기자

2023-05-03 09:48:45

2022년 환경산업전 전경 / 제공:경기도
2022년 환경산업전 전경 / 제공:경기도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경기도물산업지원센터가 도내 환경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2023 경기환경산업전(ECO FAIR KOREA)’에 참가하는 물기업을 대상으로 참가 부스비와 홍보비를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경기환경산업전은 환경 기술 및 제품, 전시소개를 통한 환경기업의 판로 확대와 매출 증진을 위해 경기도와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이 개최하는 환경종합 전시회다. 이번 산업전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도 물산업지원센터는 이번 산업전에 ‘경기도 물기업관’을 마련해 도내 환경기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현재 경기도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물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생산하거나 공급하는 기업 15개 사 내외로 300만 원 한도에서 참가 부스비와 홍보비를 지원한다.

참가 부스비는 ▲부스 신청비 ▲부스 디자인비 ▲부대시설비를 포함하고 홍보비는 경기환경산업전 참가를 위해 제작한 ▲책자·홍보물 등 인쇄물 ▲전시 모형물 등이다.

경기환경산업전 누리집을 통해 참가 신청을 확정한 후 경기도 물산업지원센터 누리집내 기업참여에서 해당 공고문을 통해 6월 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경기환경산업전 참여 후 지출 증빙자료를 제출 완료 시(9.25 ~10.6) 지원금이 교부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