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어린이날 맞아 부영 어린이집 65곳에 티셔츠 '한아름'

김수아 기자

2023-05-02 09:57:18

부영그룹, 어린이날 맞아 부영 어린이집 65곳에 티셔츠 '한아름'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부영그룹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티셔츠를 선물한다.

2일 부영그룹은 전국 65개원의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티셔츠 2,548장을 전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티셔츠는 부영그룹의 브랜드 마크인 ‘사랑으로’를 형상화한 ‘하트 모양’이 그려져 있다. 부영그룹은 2018년부터 6년째 매년 어린이날마다 티셔츠를 선물해오고 있다.

부영그룹은 저출산·고령화 및 일·가정 양립 등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보육사업의 일환으로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내에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해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부영그룹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해서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을 선발하는 기준과 동일하게 '어린이집 원장'을 선발하고 있으며, 무상 교사교육, 무상 보육 컨설팅, 개원 지원금, 디지털 피아노 기증, 다자녀 입학금 등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셋째 자녀부터는 입학시 입학금을 전액 지원한다.

임대료에 해당되는 비용은 학부모 부담금인 행사·견학비, 교재·교구비 등의 면제, 유기농급 간식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급식 질의 제고 등 영유아들의 복지와 보육비용으로 쓰이고 있다.

부영은 양질의 보육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보육의 질을 한 단계 높인다면 부모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심 어린이집'으로 확산될 수 있다는 신념으로 현재 65곳의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지정해 지원하고 있다.

이 같은 지원에 힘입어 전국의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각 분야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 시 ‧ 도 지자체 단체장상, 우수 급식 어린이집, 우수 보육 어린이집을 포함한 89개 표창을 수상하는 등 우수 보육기관으로서 명성을 공인받고 있다는게 부영의 전언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