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봄 시즌 캠페인 '놀자, 계산적으로' 공개…"댜앙한 프로모션 제공"

최효경 기자

2023-04-17 09:58:45

제공:야놀자
제공:야놀자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2023년 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규 캠페인은 ‘놀자, 계산적으로’를 콘셉트로, 전반적인 여행 비용 상승 및 글로벌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고객들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진 상황에서 합리적인 가격·차별화된 혜택·다양한 인벤토리 등 여러 조건을 꼼꼼하게 비교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날 유튜브 등 주요 온라인 채널 및 TV 등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봄 시즌 캠페인은 배우 신세경, 가수 츄, 경제 유튜버 슈카와 함께한다. 봄 맞이 경주 여행, 부모님과의 여행 등 누구나 쉽게 공감할 만한 소재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풀어냈다.

이와 함께 ‘세상 경이로운 특가’를 통해 매일 선착순으로 대표 여행 상품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달에는 쿠폰 적용 시 경주 라궁호텔을 최대 61%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7주간 매주 새로운 테마파크를 특가로 선보이는 ‘테마파크도 계산적으로’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경주월드 22% 할인 쿠폰을 500명에게 제공해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하는 등 고객 혜택을 강조한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