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컴백 '드림노트', 'Lemonade' 1차 티저 공개…"톡톡 튀는 매력 선봬"

김수아 기자

2023-04-08 11:28:13

사진 제공 = iMe KOREA
사진 제공 = iMe KOREA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6인조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새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오는 12일 다시 돌아온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8일 자정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세컨더리 페이지)’의 타이틀곡 ‘Lemonade(레모네이드)’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영상 속 상큼한 비주얼을 뽐낸 멤버들은 스포티한 매력이 넘치는 의상으로 에너제틱한 분위기와 더불어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밝은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영상 속에서 레모네이드를 마시고, 레몬에 귀여운 그림을 그리며 장난을 치는 등 타이틀곡 ‘Lemonade’를 표현한 모습들이 시선을 끌었다.

특히 영상 속에는 ‘Lemonade‘라는 가사와 잠깐 들어도 흥이 오르는 신나는 멜로디가 공개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드림노트는 신보 ’Secondary Page’와 타이틀곡 ‘Lemonade’로 올해 첫 썸머송을 예고하며 레몬같은 상큼함과 탄산같은 톡톡 튀는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드림노트의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