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은 고객의 니즈에 맞는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해왔다. 품질에 대한 철학인 ‘좋은 기름’과 브랜드 본질인 ‘긍정 에너지’를 바탕으로 광고 캠페인, 소비자 맞춤형 프로모션 및 서비스를 지속 추진하고 있다.
S-OIL은 온실가스 감축이 포함된 ESG 로드맵을 수립하고, 환경부의 휘발유·경유 환경품질등급평가에서 국내 최고 수준을 유지하는 등 체계적인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S-OIL은 올해 본격 추진중인 샤힌 프로젝트(Shaheen)가 에너지 대전환 시대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회사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끌어올리는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