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주유 앱 '구도일 Zone' 출시 및 'My S-OIL' 리뉴얼 오픈

최효경 기자

2023-03-15 10:51:56

‘구도일 Zone’, ‘My S-OIL’ 모바일 앱 이미지
‘구도일 Zone’, ‘My S-OIL’ 모바일 앱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S-OIL (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최근 소비자 모바일 이용 트렌드에 맞추어 비대면 주유 앱 ‘구도일 Zone’을 출시, 기존 보너스카드 앱(구도일 패밀리)을 전면 개편한 ‘My S-OIL’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구도일 Zone’은 KT그룹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모바일 주유 앱으로 주유원과 대면하지 않고 주문 및 간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에 고객이 차량번호, 주유 정보 및 결제 수단을 등록해 놓으면 주유소에 방문 시 앱을 통한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며 현재 전국 S-OIL 주유소 약 200개소에서 이용할 수 있고, 서비스 가능 주유소를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앱을 통해 유료 주차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타이어 교체, 세차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S-OIL은 작년 고객의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멤버십 제도를 전면 개편하였으며, 보너스카드 앱인 ‘MY S-OIL’을 리뉴얼 오픈했다.

‘MY S-OIL’ 회원은 단골 주유소 등록을 통해 자주 찾는 주유소들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으며, VIP 이상 등급은 리터 당 4원의 정유사 최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