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누적 가입자는 지난 2017년 5월 베타 서비스로 출시된 후 1년 만인 2018년 4월 100만 명을 넘어섰으며 2019년 9월에는 500만 명대에 진입했다.
이어 코로나 시국을 뚫고 엔데믹 시대를 맞아 지난 2월에는 800만 명대로 올라섰으며 이는 해외 리오프닝 수요와 지난해 8월 인터파크와의 합병 시너지로 가파른 상승세라고 회사측은 분석했다.
또 올해 2월 말 현재 누적으로 앱 다운로드 1,226만 건, 여행자들이 직접 생성한 일정 637만 건, 서비스 중인 전세계 도시 225곳, 등록된 맛집·호텔·관광지 305만 개, 리뷰 118만 개로 집계됐다.
김연정 인터파크 최고제품책임자(CPO)는 "해외 리오프닝과 함께 발 빠르게 고객에 최고의 여행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AI 기술을 고도화하는 데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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