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 운영…"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강화"

최효경 기자

2023-03-09 10:18:53

GM 동서울 서비스센터 투시도 / 제공:GM
GM 동서울 서비스센터 투시도 / 제공:GM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쉐보레(Chevrolet)는 수입 프리미엄 제품 확대에 따른 고객 정비 서비스 편의와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이달부터 ‘쉐보레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쉐보레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는 그동안 각 서비스 네트워크별로 차량 정비를 위한 예약을 진행해야 하는 불편을 해소하고, 전국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 어디든 전화 한 통화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쉐보레는 고객이 직접 예약할 수 있는 쉐보레 홈페이지도 개선했다고 전했으며 이를 통해 쉐보레는 서비스 네트워크에 고객 접근성을 높이는데 주력한다고 설명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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